공효진, 남편 어디가고..뉴욕 결혼식 후 홀로 입국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2.10.18 21:03
  • 글자크기조절
image
(인천공항=뉴스1) 권현진 기자 = 배우 공효진(42)이 가수 케빈 오(32)와 미국에서 결혼식을 마치고 18일 오후 인천공항을 통해 입국하고 있다. 공효진은 지난 11일(현지시간, 한국시간 12일) 케빈오와 미국 뉴욕에서 양가 친지와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약 2년 동안 열애했으며, 지난 3월 공효진이 손예진 현빈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으면서 열애 사실이 알려진 바 있다. 이후 공효진은 지난 4월 케빈 오와의 열애를 인정하고, 8월 양측이 결혼을 발표했다. 2022.10.18/뉴스1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배우 공효진이 가수 케빈오과 미국 뉴욕에서 결혼식을 올린지 일주일 만에 입국했다. 공효진은 혼자 먼저 한국에 돌아왔다.

공효진은 18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공효진은 편안한 복장으로 벙거지 모자를 쓰고 입국했다. 자신을 기다리는 취재진을 향해 가볍게 인사를 하기도 했다.

앞서 공효진은 지난 11일(현지시각) 미국 뉴욕에서 10살 연하의 케빈오와 웨딩마치를 울렸다. 이 자리에는 두 사람의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이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image
(인천공항=뉴스1) 권현진 기자 = 배우 공효진(42)이 가수 케빈 오(32)와 미국에서 결혼식을 마치고 18일 오후 인천공항을 통해 귀국하고 있다. 공효진은 지난 11일(현지시간, 한국시간 12일) 케빈오와 미국 뉴욕에서 양가 친지와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약 2년 동안 열애했으며, 지난 3월 공효진이 손예진 현빈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으면서 열애 사실이 알려진 바 있다. 이후 공효진은 지난 4월 케빈 오와의 열애를 인정하고, 8월 양측이 결혼을 발표했다. 2022.10.18/뉴스1 Copyright (C)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효진은 지난 3월 손예진 현빈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았으며, 직후 케빈오와 열애 사실이 공개됐다. 이후 공효진과 케빈오는 지난 8월 결혼 소식을 알렸고 10월 미국 뉴욕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됐다.

image
/사진=공효진 인스타그램


한편 공효진은 1999년 영화 '여고괴담2'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건빵선생과 별사탕', '파스타', '최고의 사랑', '질투의 화신' 등에 출연했다. 차기작은 '별들에게 물어봐'다. 케빈오는 2015년 엠넷 '슈퍼스타K 시즌7'에 출연해 우승했다. 이후 2019년 JTBC '슈퍼밴드'에서도 활약한 그는 현재 싱어송라이터로 활동 중이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