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키즈 "선주문량 200만 장 돌파..또 한 번 좋은 성적 감사"

이덕행 기자 / 입력 : 2022.10.07 11:37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스트레이키즈(Stray Kids)가 7일 오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새 미니 앨범 'MAXIDENT' 발매기념 기자간담회를 위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2022.10.07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높은 선주문량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7일 오전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의 새 미니앨범 'MAXIDENT'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 간담회가 개최됐다.


이번 앨범은 지난 9월 28일 오후 선주문 수량 224만 장을 넘겨 자체 최고 기록을 썼고, 발매를 하루 앞둔 10월 6일 237만 장을 돌파했다.

작년 8월 정규 2집 'NOEASY'(노이지)로 'JYP엔터테인먼트 최초 밀리언셀링 아티스트', 올해 3월 'ODDINARY'로 '2연속 밀리언셀링' 타이틀을 거머쥔 스트레이 키즈가 이번에는 첫 '더블 밀리언셀러' 등극을 눈앞에 두고 있다.

아이엔은 "또 한 번 좋은 성적을 받게되어 영광이다. 많은 분들이 도와주신 덕분에 좋은 결과를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 무엇보다 팬분들 덕분에 좋은 소식을 듣게된 것 같다. 항상 너무 감사하다"라고 감사를 전했다.


이어 "저희끼리 '더블 밀리언셀러'라는 소식을 들었을 때 굉장히 기뻐했다. 멤버들끼리 다음 앨범도 더 좋은 곡으로 나와서 멋진 무대 멋진 노래 들려주자는 이야기를 정말 많이 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타이틀곡 'CASE 143'을 포함해 총 8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7일 오후 1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