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이번엔 히어로다‥강렬한 'TROUBLESHOOTER' 비주얼

김노을 기자 / 입력 : 2022.10.06 08:18 / 조회 : 58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웨이크원, 스윙엔터테인먼트
그룹 Kep1er(케플러, 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가 콘셉트 포토 공개를 마쳤다.

케플러는 지난 5일과 6일 양일간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TROUBLESHOOTER (트러블슈터)'의 케이(K) 버전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케플러는 강렬한 원색 컬러를 메인으로 키치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케플러는 화려한 액세서리와 스포티한 스타일링을 포인트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드러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image
/사진=웨이크원, 스윙엔터테인먼트
image
/사진=웨이크원, 스윙엔터테인먼트
특히 영화 속 히어로의 등장 장면을 연상케 하는 핀 조명과 대형 네온 사인을 활용한 이미지는 케플러의 히어로 무드를 표현했고, 케플러가 보여줄 새로운 모습을 한층 더 기대하게 했다.

또한 케플러는 개인과 단체뿐만 아니라 유닛 콘셉트 포토도 함께 공개하며 공개될 앨범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도 자극했다.

케플러는 미니 3집 'TROUBLESHOOTER'를 통해 트러블을 유쾌하게 해결하는 매력적인 걸스 히어로로 변신을 예고했다. 타이틀곡 'We Fresh'는 락킹한 기타와 신나는 하우스 비트가 결합된 업템포 댄스 장르다.

한편, 케플러의 세 번째 미니 앨범 'TROUBLESHOOTER'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노을 | sunset@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연예1팀 김노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