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하정우, 황보라 임신 계획에 슬픔.."술친구 사라져"[★밤TV]

김옥주 인턴기자 / 입력 : 2022.10.04 05:48 / 조회 : 279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방송 화면 캡쳐


'동상이몽2' 황보라가 차현우와 혼인신고를 마친 후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스페셜MC 배우 황보라가 출연했다.

이날 황보라는 이미 혼인신고를 완료한 법적 부부임을 밝혔다. 황보라는 11월 결혼식을 앞두고 이미 혼인신고를 완료해 법적 부부라는 것. 예비신랑 차현우는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자 배우 하정우의 동생인 연예기획사 대표이다.

황보라는 "이제 마흔이 넘어 결혼을 해야겠다고 생각하고 냉동난자를 하러 갔는데 너무 안 좋게 나왔다. 너무 속상해서 울었다. 그 시술을 하려면 혼인신고가 돼 있어야지 한다고 한다"고 설명했다.

김숙은 "이지혜가 그 분야 전문가다. 지금 황보라가 도움이 필요하다"고 이지혜에게 도움을 구했고, 이지혜는 "한 번 실패로 좌절하면 안 된다. 처음에 좌절하는데 몇 번 고비가 있어도 목표를 가지고 가면 된다. 이건 과정이다"고 조언했다. 황보라는 "좌절했다"며 이지혜의 조언을 새겨들었다.

image
/사진=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방송 화면 캡쳐


장훈은 "임신계획 소식에 하정우가 슬픔에 잠겼다고?"라고 질문했고 황보라는 "제가 술친구니까. 제가 금주를 해서"라고 답했다. 김구라는 "하정우는 다른 사람과 술 마시면 된다"고 반응했다.

이어 황보라는 하정우가 결혼해 형님이 생기길 기다리고 있다면서도 "형님이 왔으면 좋겠는데 나보다 나이가 무조건 어릴 것 같다"고 걱정을 드러냈다. 서장훈은 "하정우가 바빠서 당분간은 형님이 들어오기 어렵지 않을까"라고 예측했다.하지만 황보라는 "우리 결혼이 조금 부러운가 보다. 저도 내년쯤에 하고 싶다고 그런 말을 하더라"며 하정우의 반응을 전했다.

김옥주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