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트윈스, 국민체육진흥공단과 'WIN-WIN' 브랜드데이 개최

김우종 기자 / 입력 : 2022.10.01 16:31 / 조회 : 3768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인석(오른쪽) LG 스포츠 대표이사와 조현재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 /사진=LG 트윈스 제공
LG 트윈스가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조현재, 이하 공단)과 스포츠의 날을 기념하여 스포츠를 활용한 ESG 경영 공동실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LG 트윈스는 1일 "이번 업무협약은 9월 30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NC와 홈경기에 앞서 체결됐다"면서 "LG 트윈스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은 스포츠 활동과 연계한 지속 가능한 ESG 캠페인 및 사회공헌 활동을 위해 협력하고, 9월 30일부터 10월 1일까지 잠실야구장에서 'Let's G속가능 100 to 100'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WIN-WIN 브랜드 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부대 행사로는 국민체력100 체력인증 체험 부스 운영, 캐릭터 사진 촬영 인증 이벤트, 스포츠-ESG 실천 인증 이벤트(모바일 티켓, 대중교통 이용, 다회용 용기 사용), 새활용 굿즈 배포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LG 트윈스와 공단은 스포츠를 활용한 사회공헌 활동 실천을 위해 송파구 관내 3개 복지시설의 아동·청소년 70명을 초청해 함께 야구 경기를 관람했다.

김인석 LG 스포츠 대표이사는 "LG 트윈스는 ESG 활동을 통해 책임 있는 사업으로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모범적인 프로스포츠 구단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 중"이라면서 "이를 위해 든든한 협약 관계를 맺게 된 공단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LG 트윈스도 ESG 실천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조현재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은 "스포츠와 연계한 ESG 실천 활동을 위해 노력해주신 LG 트윈스 임직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공단은 스포츠와 ESG를 결합해 민간 기업들과 협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국민들의 체력 증진 및 체력 관리를 돕는 국민체력100 사업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기자 프로필
김우종 | woodybell@mtstarnews.com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김우종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