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이이경家 먼저 방문 女멤버 있다? "진주냐, 미주냐"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2.10.01 13:42 / 조회 : 1818
  • 글자크기조절
image
MBC '놀면 뭐하니?'에서 이이경의 이사 간 집이 공개된다./사진=MBC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 멤버들이 이이경 몰래 깜짝 집들이를 준비한다.

1일 오후 방송되는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박진주, 이미주가 최근 이사한 이이경의 새로운 보금자리를 찾아가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멤버들은 비밀리에 이이경의 이사 맞이 집들이를 계획한다. 각자 준비한 선물까지 야무지게 들고 만난 멤버들은 서프라이즈 집들이에 한껏 신이 난 모습을 보인다.

그러나 첩보 작전 뺨치는 기세로 이이경 집을 습격한 멤버들은 '이경이 없는 이경이 집들이'를 하게 된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낸다. 집 주인이 없는 빈집에 들어온 멤버들은 예상 못한 리얼 상황에 "근데 얘 어디 갔어?", "망했네"라며 당황한다고. 집 곳곳을 돌아다니며 사라진 이이경을 찾는 멤버들의 모습이 과연 이이경은 어디에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이이경의 집을 구경하던 중 유재석은 "혹시 우리 중 여기 먼저 온 사람 있는 거 아냐?"라고 말하며 급 러브라인을 가동시킨다. 이에 유재석, 정준하, 하하 오빠들은 이미주냐 박진주냐 '명탐정 셜록'이 되어 수사망을 좁혀간다. 이를 듣고 있던 신봉선은 "잠깐, 왜 나라고 생각 안 해?"라고 발끈해 웃음을 유발한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