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선씨네마인드' 박지선 교수 "영화인 이경규, 게스트로 초대하고파"

이덕행 기자 / 입력 : 2022.09.30 10:35 / 조회 : 1007
  • 글자크기조절
image
박지선 교수, 코미디언 장도연이 30일 오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SBS 예능 '지선씨네마인드'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영화에 등장하는 인물, 사건을 범죄심리학적으로 분석하고 현실로 확장해보는 국내 최초 무비 프로파일링 토크쇼 '지선씨네마인드'는 오늘(30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SBS 2022.09.30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지선씨네마인드' 박지선 교수가 이경규를 초대하고 싶다고 말했다.

30일 SBS ' 지선씨네마인드'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개최됐다.

'지선씨네마인드'는 박지선 범죄심리학 교수와 함께 영화에 등장하는 인물과 사건을 범죄심리학적으로 분석하는 콘텐츠다.

유튜브 오리지널 시리즈로 제작된 '지선씨네마인드'는 방송에 높은 완성도로 정규 편성을 해달라는 요청이 이어졌고 인기에 힘입어 TV 방송으로 편경됐다.

박지선 교수는 "이경규 씨를 게스트로 모시고 싶다. 이경규가 한 말 중 '어리석은 사람이 신념을 가지면 무섭다'는 말이 있는데 시대를 관통한 명언이라고 생각한다. 영화인으로서의 이경규를 모셔서 어두운 영화를 한 번 같이 이야기 나눠보고 싶다"라고 전했다.

장도연은 "프로그램 들어가기 전에 나오셨으면 좋겠다고 말한 분들이 계신데 교수님과 저의 마음을 실어서 김남길 배우를 모셔보고 싶다"라고 팬심을 드러냈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