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기 끝낸 '유퀴즈' 박은빈과 컴백, 10월 5일 방송 재개

김노을 기자 / 입력 : 2022.09.28 11:0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휴식기를 마치고 돌아온다.

오는 10월 5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이 방송된다. 지난 4년간 자기님들의 이야기로 즐거움을 선사한 '유퀴즈'가 재충전을 위해 떠났던 약 2개월 여 간의 여름방학을 마치고 돌아오는 것.


이와 관련 공개된 티저에서는 CF를 패러디한 유재석과 조세호의 모습이 담겼다. 4년 간 쌓아온 유재석과 조세호의 케미가 더욱 뚜렷하게 드러났다. 포스터 속 '토킹 어바웃 유'라는 문구에서 알 수 있듯 자기님들과의 더욱 깊이 있는 토크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image
/사진=tvN
10월 5일은 '한우물 특집'으로 꾸며진다. 1800만뷰를 기록한 줄넘기 영상의 주인공 하준우 선수, 24년차의 라디오 '싱글벙글 쇼'의 김신욱 작가, 영화 '명량', '한산' 등 이순신 3부작을 만든 김한민 감독 등 수십 년간 한 분야만을 집요하게 파고들어간 자기들이 등장할 예정이다.

특히 배우 박은빈이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큰 화제를 모은 상황. 올해 드라마로 큰 인기를 끈 박은빈이 유재석, 조세호와 어떤 이야기를 나눌지가 이날의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함께 공개된 예고 영상 속에서 박은빈은 "저도 마음만 먹을면 재밌을 수 있다"는 말처럼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뿐만 아니라 박은빈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비하인드 스토리 등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다채로운 이야기도 털어놓는다. 10월 5일 오후 8시 40분 방송.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노을 | sunset@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연예1팀 김노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