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 "피자 라지 2판, 편의점 도시락 6개 가능"[당나귀 귀]

김노을 기자 / 입력 : 2022.09.09 17:40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KBS
'당나귀 귀' 이진혁이 먹방돌 면모를 보인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인생의 절반을 하늘 위에서 보낸 26년 차 승무원 김형래와 그룹 업텐션 멤버 이진혁이 각각 새로운 보스와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새로운 보스로 합류한 김형래는 과거 대통령 전용기(일명 코드1)에서 근무했던 '항공 서비스계의 탑건'으로 현재 한 항공사에서 200여 명의 승무원들을 이끌고 있는 '승무원들의 보스'다.

이날 김형래와 승무원들은 코로나 위기 후 2년 만에 승객 맞이를 위해 실전 대피와 기내 난동 제압 훈련을 하는 등 준비에 여념이 없다.

김형래는 "승무원 200명 중 90%가 비행을 하지 못해 퇴사를 선택하거나 생계를 위해 배달 아르바이트를 하는 분들도 있었다"며 코로나 직격탄을 맞은 안타까운 항공 업계의 사연으로 주위를 짠하게 한다.


그런가 하면 승무원 특유의 화사한 건치 미소를 열심히 따라하는 '당나귀 귀' MC와 보스들의 모습이 포착돼 과연 김형래가 뽑은 최고의 승무원상은 누구일지도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올 추석 귀경길 함께 가고 싶은 아이돌로 선정된 스페셜 MC 이진혁은 "많이 먹을 때는 피자 라지 두판, 편의점 도시락 6개 정도를 먹는다"며 몸무게 90kg 이상, 상의 2XL 이상만 들어갈 수 있다는 개그계의 먹방 사조직 '빅보이 유니온'에 가입하고 싶다고 한다.

허재가 MC 자리를 빼앗길까 걱정할 정도로 노래뿐 아니라 예능에서도 탁월한 입담을 뽐낸 이진혁의 스페셜 MC 활약에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오는 11일 오후 5시 방송.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노을 | sunset@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연예1팀 김노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