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수저' 연우, 외모·성적 다 가진 욕망덩어리…도도한 스틸컷

최혜진 기자 / 입력 : 2022.09.07 08:2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금수저
'금수저' 배우 연우의 스틸컷이 베일을 벗었다.

7일 MBC 새 금토드라마 '금수저'(극본 윤은경 김은희·연출 송현욱 이한준) 측은 도도하면서 새침한 연우의 모습이 포착된 스틸컷을 공개했다.


'금수저'는 가난한 집에서 태어난 아이가 우연히 얻게 된 금수저를 통해 부잣집에서 태어난 친구와 운명이 바뀐 뒤 후천적 금수저가 된 인생 어드벤처 스토리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연우는 극 중 모두가 부러워할 만한 외모에 성적도 1등급인 도도한 매력의 오여진을 연기한다. 오여진은 부자이지만 더 부자가 되고 싶은, 모든 걸 가졌지만 늘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욕망덩어리 그 자체이기도 하다.

연우는 '금수저'라는 작품과 관련해 "'나라면 어땠을까?'라는 물음이 끊임없이 나온다는 점이 가장 매력적"이라며 "극중 누구든 그 입장이 돼 본다고 생각했을 때 느껴지는 혼란스러운 감정들이 대본을 볼 때도 가장 흥미롭게 다가왔다"고 설명했다.


연우는 자신이 맡은 캐릭터 오여진에 대해서도 생각을 밝혔다. "오여진은 높은 자리로 올라가고자 하는 욕망에 사로잡힌 캐릭터"라며 "얻고자 하는 것을 위해 나쁜 사람이 되기를 주저하지 않지만, 한편으로는 내면 깊이 숨기고 있는 상처가 있고 감정에 휘둘리기도 하는 매우 입체적인 인물"이라고 덧붙였다.

'금수저'는 '오늘의 웹툰' 후속작으로 23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최혜진 | hj_6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 2팀 최혜진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