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은X홍지윤, 뮤지컬 성공적 데뷔..'서편제' 첫공 성료 '호평'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2.08.19 08:42
  • 글자크기조절
image
양지은 홍지윤 / 사진= PAGE1
가수 양지은, 홍지윤이 뮤지컬 배우 데뷔 신고식을 화려하게 마쳤다.

양지은, 홍지윤은 최근 진행된 뮤지컬 '서편제' 첫 공연에서 오랜 기간 단련해 완성된 탄탄한 기본기를 바탕으로 완벽한 무대를 선사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극찬을 받았다.


양지은, 홍지윤은 '서편제'에서 자신이 가고자 하는 길과 운명에 초연히 맞서 나가는 진정한 아티스트 송화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두 사람은 폭발적인 가창력은 물론이고 몰입도를 높이는 실감나는 연기력 등을 선사하며 보는 이들에게 깊은 울림을 전달했다.

특히 첫 뮤지컬 데뷔 작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긴장한 기색없이 안정적으로 극을 이끌어나갔으며, 능청스러운 모습부터 애끓는 눈물까지 관객들을 끌어당기는 흡인력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한국적 정서를 현대적 감각으로 풀어낸 모습 역시 남녀노소를 불문한 많은 관객들에게 묵직한 감동을 전달했다.

양지은, 홍지윤 모두 과거 국악을 전공하고 '미스트롯2' 등 많은 방송을 통해 탄탄한 기본기를 갖춘 아티스트로 인정받아온 만큼, '서편제'에서도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뜨거운 호평과 기립 박수를 이끌어냈다.


한편 양지은, 홍지윤은 현재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며 앞으로 다방면에서 더 많은 팬들을 만나기 위해 준비 중이다. 또한 두 사람의 열연이 돋보이는 뮤지컬 '서편제'는 오는 10월 23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