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전북 선발 라인업 공개... 백승호 복귀→벤치 대기 [★인천]

인천=김명석 기자 / 입력 : 2022.08.13 18:27
  • 글자크기조절
image
전북현대 백승호.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프로축구 인천유나이티드와 전북현대의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인천과 전북은 13일 오후 7시 30분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1 2022 28라운드에서 격돌한다.


홈팀 인천은 에르난데스를 중심으로 송시우와 김보섭이 공격진을 꾸리는 3-4-3 전형을 가동한다. 이명주와 김도혁이 중원에서 호흡을 맞추고 강윤구와 민경현이 좌우 윙백 역할을 맡는다. 수비는 델브리지와 김광석 강민수가 지킨다. 골키퍼는 이태희.

벤치에는 김대중과 홍시후 박창환 이동구 김성민 김창수 민성준(GK)이 앉는다. 아길라르와 김동민은 경고 누적 징계로 명단에서 제외됐고, 오반석과 여름은 부상으로 빠졌다.

원정팀 전북은 구스타보와 송민규 이준호 강상윤이 공격진을 꾸리는 4-2-3-1 전형으로 맞선다. 류재문과 맹성웅이 중원에서 호흡을 맞추고 김진수와 윤영선 박진섭 김문환이 수비라인에 선다. 골문은 송범근이 지킨다.


김진규와 백승호 최철순 구자룡 김보경 한교원 이범수(GK)는 교체 출전을 준비한다. 부상으로 최근 3경기 결장한 백승호가 엔트리 포함된 가운데 홍정호는 부상으로, 바로우는 가족사로 명단에서 제외됐다.

인천은 승점 37(9승10무6패)으로 4위, 전북은 승점 49(14승7무5패)으로 2위에 각각 올라 있다. 이번 시즌 두 차례 맞대결에선 전북이 1승 1무로 앞섰다.
기자 프로필
김명석 | clear@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김명석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