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윤화, '씨름 예능' 촬영 중 십자인대 파열.."수술 일정 논의"[공식]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08.11 15:22
  • 글자크기조절
image
개그우먼 홍윤화가 19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tvN STORY·ENA채널 '씨름의 여왕'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씨름의 여왕'은 승부를 위해 모든 것을 건 강한 여자들의 한 판 승부를 담은 본격 걸크러쉬 격투 예능이다. 명쾌하고 다이내믹한 운동인 씨름의 묘미, 거침없이 샅바를 부여잡는 여자 연예인 씨름단의 매력을 담아낼 예정이다. / 사진제공 = tvN STORY /사진=김창현 기자 chmt@


코미디언 홍윤화가 예능 촬영 중 십자인대 파열 부상을 입었다.

홍윤화 소속사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 측은 11일 스타뉴스에 "홍윤화가 지난 10일 예능 촬영 후 왼쪽 무릎 통증으로 인해 오늘 병원을 방문한 결과, 십자인대 파열로 수술이 불가피 하다는 진단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수술 일정을 논의중에 있고, 수술 날짜가 정해지는대로 프로그램 일정도 조정이 불가피 할듯 하다"고 전했다.

한편 홍윤화는 지난 10일 tvN STORY '씨름의 여왕' 촬영을 하다가 십자인대가 파열되는 부상을 입었다.






홍윤화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개그우먼 홍윤화 씨 소속사 JDB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홍윤화 씨 부상 관련한 공식 입장을 전달드립니다.

홍윤화 씨는 어제(10일) 예능 촬영 후 왼쪽 무릎 통증으로 인해 오늘(11일) 병원을 방문한 결과, 십자인대 파열로 수술이 불가피 하다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현재 수술 일정을 논의중에 있고, 수술 날짜가 정해지는대로 프로그램 일정도 조정이 불가피 할듯 합니다.

홍윤화 씨가 빠른 회복이 될 수 있도록 저희 소속사에서는 최선을 다해 살피도록 하겠습니다. 관계자 및 팬 분들께 심려를 끼친 점 정말 죄송합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