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산', 누적 관객 161만 돌파!..오늘(31일) 200만 돌파 예고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2.07.31 09:13
  • 글자크기조절
image
영화 '한산: 용의 출현'/사진=영화 포스터
영화 '한산: 용의 출현'(감독 김한민)이 4일 연속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 와 함께 누적 관객 161만명을 돌파하며 파죽지세의 흥행을 시작했다.

31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이 파죽지세로 압도적 박스오피스 연속 1위 행진과 함께 개봉 4일 만에 누적 관객수 161만4601명을 동원했다.


일일 관객수 66만1048명을 동원 전날 대비 2배 이상 관객수가 급증한 '한산: 용의 출현'은 이와 같은 승리의 기세를 몰아 개봉 5일째인 31일 200만 관객 돌파를 예고한다.

관객들의 입소문에 보답하기 위해 '한산: 용의 출현' 팀은 극캉스로 극장에 나선 관객들을 위해 감사 무대인사를 이어가는 중이다. 조선군 역할, 왜군 역할의 배우들과 김한민 감독이 함께하는 무대인사는 마치 학익진과 같은 위용을 자랑하며 관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관객들 모두 극장에서 느낄 수 있는 최상의 웅장함과 시원함을 영화의 장점으로 들며, '한산: 용의 출현'의 추천 행렬을 이어가는 중이다.

한편, 지난 27일 개봉한 '한산: 용의 출현'은 명량해전 5년 전, 진군 중인 왜군을 상대로 조선을 지키기 위해 필사의 전략과 패기로 뭉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한산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대작.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