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아티스트를 응원합니다! 영탁 팬클럽 '드림챌린지' 개최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2.07.10 07:25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영탁의 첫 정규 앨범 'MMM' 발매 기념 팬들이 꿈을 향해 노력하는 청년 아티스트를 응원하기 위해 드림챌린지를 개최한다.

7월 4일부터 7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챌린지는 총 상금 1500만 원으로, 영탁 정규앨범 MMM 수록곡 노래 커버 및 안무 창작·커버 부문으로 참여가 가능하다(중복참여가능).


노래 커버 부문은 #영탁 #영탁드림챌린지 해시태그를 포함해 유튜브, 릴르, 틱톡 중 1개를 택해 업로드하면 된다. 다채널 업로드 시 가장 조회수나 좋아요가 많은 1개 채널만 인정한다.

image
안무 창작·커버 부문은 #영탁 #영탁드림챌린지 해시태그를 포함해 유튜브, 릴스, 틱톡 중 1개를 택해 업로드하면 된다. 이 역시 가장 조회수나 좋아요가 많은 1개 채널만 인정한다.

각 부문 M1 상 1팀에게는 500만 원의 드림지원비가 지원되며 M2 상 2팀에게 100만 원, M3 상 5팀에게 10만 원 상당의 상품이 수여된다.


수상자 발표는 8월 중 '영탁이딱이야 정규앨범 SNS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한다. 참여 문의는 '영탁이딱이야 정규앨범 SNS팀'에 DM이나 이메일로 가능하다.

image
영탁의 팬들은 선한 가수 영탁의 좋은 에너지를 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국군장병, 의료진, 취약계층, 아동, 청소년, 대학생 등 다양한 계층들을 위한 의류지원, 식비지원, 가전제품지원, 꿈나무장학금지원, 복지의료지원, 방역키트지원 등 선한 영향력 실천에 애쓰고 있다.

'영탁이딱이야'는 "앞으로도 청년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음악 활동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고 더불어 건강하고 성숙한 팬덤문화를 사회에 정착시킬 수 있도록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