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또야 어디가?' 이찬원, 힐링여행 첫선..진짜 설렘♥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2.07.01 05:52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이찬원이 자체 여행 콘텐츠로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이찬원은 6월 3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여행 콘텐츠 '찬또야 어디가?' 1화를 공개했다.


8부작 '찬또야 어디가?'의 첫 여행지는 경기도 양평. 이찬원은 청바지, 흰 티와 베이지색 니트 조끼를 매치해 댄디한 남친을 연상시키며 양평에 도착했다.

이찬원은 워낙 바빠서 데뷔 후 제대로 된 힐링 여행은 처음이라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한껏 멋을 낸 이찬원의 손에는 보냉 백이 들려있어 호기심을 더했다.

한옥 숙소에 도착한 이찬원은 부엌부터 시작해 냉장고, 방, 화장실, 뒤뜰까지 살펴보며 꼼꼼히 주변을 살폈다. 이어 기다렸다는 듯 보냉 백을 열어 직접 담은 겉절이를 꺼내 맛을 보기 시작했다. 아삭한 겉절이 소리와 빨간 비주얼은 '찬또셰프'의 손끝을 타고 32만 구독자들의 군침을 자극했다.


image


이찬원은 '찬또위키'답게 미리 양평에 대한 사전조사를 완료, 첫 목적지로 양평 5일장을 선정하고 직접 운전해 붐비는 주차장에 입성했다.

주차부터 지갑 찾기까지 작은 해프닝 끝에 은행에 도착한 이찬원은 스태프들 식사까지 너끈히 해결할 수 있을 만큼의 현금을 인출한 뒤 뿌듯한 미소를 지었다.

이찬원의 본격적인 양평 5일장 탐방기는 7월 7일 오후 8시 이찬원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