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3' 이지혜 "심장판막질환, 약 먹으면서 괜찮아져"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06.23 11:52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이지혜가 23일 오전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MBN 새 예능 '돌싱글즈3'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번 다녀온' 매력 만점 이혼 남녀들의 연애부터 동거까지! 돌싱 남녀 직진 로맨스 '돌싱글즈 3'는 오는 26일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MBN 2022.06.23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방송인 이지혜가 심장판막질환 증세가 호전됐음을 밝혔다.

23일 오전 ENA, MBN 공동 제작 예능프로그램 '돌싱글즈' 시즌3(이하 '돌싱글즈3')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박선혜PD, 이혜영, 유세윤, 이지혜, 정겨운이 참석했다.


이지혜는 최근 심장판막질환을 앓고 있다고 밝혀 걱정을 샀다. 그는 건강이 나아졌냐는 질문에 "라디오가 내 인생의 70%였는데 라디오 스케줄을 빼니 여유롭게 할 수 있어서 좋아졌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은 보시다시피 심장판막질환과 연관이 전혀 안 되게 보일 정도로 약 먹으면서 조절 잘 하고 있고 괜찮을 것 같다"고 전했다.

'돌싱글즈'는 국내 최초로 이혼을 경험한 '돌싱'들의 연애와 동거 생활을 그려낸 연애 시리즈물. '돌싱 빌리지'에 입성한 돌싱남녀 8인이 새로운 인연을 찾는 과정을 보여준다. '돌싱글즈'는 지난해 7월 시즌1을 선보인 후 지난 시즌2에서 윤남기와 이다은의 재혼을 성사시키며 화제를 모았다.


'돌싱글즈3'는 26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