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여자)아이들 민니 손잡았다..사랑스러운 케미 '도둑놈'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2.06.22 19:5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피네이션


가수 헤이즈(Heize)와 그룹 (여자)아이들의 민니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펼쳤다.

22일 오후 6시 피네이션(P NATION) 공식 SNS를 통해 헤이즈의 2번째 정규앨범 'Undo' 4번 트랙 '도둑놈'(Feat. 민니 of (여자)아이들) 트랙 비디오가 공개됐다.


'어쩌면 우리'(Feat. 죠지), 'I Don't Lie'(Feat. 기리보이)에 이어 3번째 티저로 나온 'Undo'의 수록곡은 '도둑놈'이었다. 트랙 비디오에서 헤이즈는 꽃밭에서 몽환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내가 가진 거라곤 사랑. 그것 하나 전부였는데 / 그마저도 도둑맞고 이별만 남았다. 너무 잔인하다"라고 노래했다. 민니의 목소리가 화음을 쌓으면서 기대감을 더했다.

이날 오후 3시 선공개된 '도둑놈' 티저 이미지에서 헤이즈와 민니는 첫 컬래버레이션에도 좋은 호흡을 예고했다. 두 사람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로 음악적 케미스트리까지 예감할 수 있다.

image
/사진제공=피네이션



민니는 유니크한 음색과 부드러운 가창력을 지닌 (여자)아이들 메인 보컬. (여자)아이들의 다양한 댄스곡은 물론, 각종 OST와 프로젝트 음원에서도 강렬한 임팩트를 담당하고 있다.

'Undo'는 오는 30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