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여자)아이들, 세븐틴·아이브 제치고 1위..조유리 컴백[★밤TView]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2.06.05 16:5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인기가요' 그룹 (여자)아이들이 세븐틴, 아이브를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5일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금주의 1위곡을 발표했다.


1위 후보로는 세븐틴의 '핫(HOT)', (여자)아이들의 '톰보이(TOMBOY)', 아이브의 '러브 다이브(LOVE DIVE)'가 꼽혔다. 이후 금주의 1위곡은 (여자)아이들의 '톰보이'가 차지했다.

'톰보이'는 지난 3월 발매된 앨범 'I NEVER DIE'의 타이틀곡으로, (여자)아이들 특유의 당당한 애티튜드가 마음껏 드러나는 곡이다.

이날 세븐틴의 '핫(HOT)', 강다니엘의 '업사이드 다운(Upside Down)' 등 강렬한 무대와 조유리의 '러브 쉿!'과 같이 발랄한 무대가 이어졌다. 특히 새롭게 컴백한 조유리는 이전과 다른 매력을 선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인기가요'에서는 강다니엘, NINE.i(나인아이), LIGHTSUM, LE SSERAFIM,, BVNDIT(밴디트), 버스터즈(BUSTERS), VICTON(빅톤), 세븐틴 (SEVENTEEN), 싸이퍼(Ciipher), ADORA, 원어스(ONEUS), YOUNITE, 조유리, CLASS:y(클라씨), TNX, 화연 등이 출연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