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 출신' 유해준, 오늘(18일) 베스트앨범 '나에게 그대만이' 발매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05.18 10:51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청엔터테인먼트


캔 원년 멤버 출신 작곡가이자 독보적 감성으로 시대를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 유해준이 베스트 앨범을 발매한다.

유해준은 오늘(18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본인의 첫 번째 베스트 앨범 '나에게 그대만이'를 공개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시간을 총망라한다.


베스트 앨범 '나에게 그대만이'는 작곡가로서가 아닌 가수로 활동해온 유해준의 지난 시간을 되돌아보는 동시에 앞으로 싱어송라이터로서 유해준이 나아갈 미래를 그리게 만드는 뜻깊은 앨범이다.

이번 앨범은 유해준을 대표하고 팬들이 가장 사랑한 총 12개의 트랙으로 구성했으며 지금의 싱어송라이터 유해준을 있게 해준 명곡 '나에게 그대만이', '미치게 그리워서', '내 소중한 사람에게', '왜 이렇게 난 니가 보고 싶은지', '너 밖에 없는 나', '은하수', '너에게 하고 싶은 말', '사랑하기 전에는', '내가 그대를', '사랑한다', '웃어넘겨', '나에게 그대만이 (New ver.) (inst.)'까지 꽉 찬 트랙리스트를 완성시켰다.

image
/사진=청엔터테인먼트



또한 유해준은 팬들의 끊임없는 발매 요청에 직접 작곡하고 노래한 곡 중에서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인기곡을 엄선해 감사한 마음을 진심으로 담아 제작했기에 더욱 의미가 크게 다가오며 올가을에는 소장을 원하는 팬들을 위해 LP 음반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유해준은 앨범 출시와 함께 전국투어 콘서트를 시작해 오는 6월 4일(14시, 18시)과 5일(13시, 17시) 양일간 서울 성수아트홀에서 첫 공연을 진행하며 이후 6월 18일(19시) 전남 광주 5.18기념문화센터 민주홀에서 두 번째 전국투어 공연을 펼친 뒤 여러 도시에서 공연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