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은진, 전승빈 전처 폭행 의혹에도 올린 키스 사진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2.05.04 17:4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심은진 인스타그램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심은진이 유럽 여행 중 런던에서 남편과 강렬한 키스를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심은진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런던. 새벽부터 유로스타 타고 런던으로 건너가서 너무 오랜만에 만난"이라며 "이야기도 듣고, 런던 투어도 하고 하루를 꼼꼼하게 채웠다. 런던을 알뜰하게 걷느라 몸은 피곤하지만, 마음은 너무 따뜻해진 하루"라며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 속에는 런던에서 남편 전승빈과 함께 여행을 즐기는 심은진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런던 브릿지 앞에서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강렬한 키스를 나누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image
/사진=심은진 인스타그램



앞서 전승빈은 최근 전 아내였던 배우 홍인영 폭행 혐의로 검찰에 넘겨졌다. 이혼 전 2019년 아내와 말다툼을 하다가 욕설, 폭언 등을 했고 이후 폭행까지 했다는 혐의로 넘겨진 것이다. 검찰 송치 소식이 전해지자 전승빈 소속사 스타휴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법률대리인이 인터뷰에서 밝혔듯이 고소인이 폭행당했다고 주장하는 시간에 전승빈은 집에 있지 않았으며 폭행이나 폭언도 없었다는 증거를 경찰 수사단계에서 이미 제출한 상황"이라며 "이혼조정 당시 이러한 사항이 있었으면 협의이혼도 성립되지 않았을 것이다. 현재 이 건은 검찰로 송치되어 수사 중이니 추측성 보도를 삼가주시기 바라며 전승빈 배우와 소속사는 검찰 수사에서 진실이 명확하게 밝혀질것이라고 믿고 있다"고 입장을 밝혔다.

전승빈과 홍인영은 지난 2016년 5월 결혼했고 약 4년 후인 2020년 4월 이혼했다. 이후 전승빈은 지난해 초 베이비복스 출신 심은진과 혼인신고 후 법적 부부가 됐음을 알렸다.

전승빈이 폭행 사실을 부인한 가운데, 아내 심은진은 두 사람의 행복한 모습을 게재하며 눈길을 끈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