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을 놔줘" 윤석열, '유퀴즈' 출연→시청자 게시판 '폭주'

윤석열 당선인 '유퀴즈' 출연→시청자 게시판 '항의글' 쇄도[★NEWSing]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04.14 19:45
  • 글자크기조절
image
(서울=뉴스1) 사진공동취재단 =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이 4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 광장 전시장에서 열린 제58회 한국보도사진전 개막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2022.4.4/뉴스1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이 '유퀴즈' 출연을 앞두고 갑론을박에 놓였다.

14일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공식 홈페이지의 시청자 게시판에는 시청자들의 항의글이 넘쳐나고 있다.


시청자들은 "유퀴즈에 정치인 출연 실망이 큽니다", "예능은 예능대로 두고, 소통하려면 국민과의 담화 자리를 여세요", "유퀴즈 이제 더 이상 보지 않겠습니다", "유재석을 놔줘", "실망보다 절망" 등의 제목으로 글을 올린 것.

지난 13일 '유퀴즈'에 윤석열 당선인이 게스트로 촬영을 했다고 알려진 후, 많은 시청자들이 예능에 정치색을 투영시키려는 게 아니냐며 불편하다는 의견을 내고 있다.

image
/사진='유퀴즈 온 더 블럭' 시청자 게시판



'유퀴즈'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윤석열 당선인의 녹화분은 오는 20일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3월 9일 대통령 선거 이전, 후보들이 여러 예능에 출연하며 유세활동을 한 일은 있지만 당선인이 예능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 선거 이후 처음이다.

윤석열 당선인은 선거 이전 SBS '집사부일체',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등에 출연한 바 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