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술사로 변신한 지창욱, '안나라수마나라' 포스터 눈길

전형화 기자 / 입력 : 2022.04.04 10:49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지창욱이 미스터리한 마술사로 변신한 모습이 담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안나라수마나라' 2차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4일 넷플릭스는 '안나라수마나라' 2차 포스터를 소개했다. '안나라수마나라'는 꿈을 잃어버린 소녀 윤아이와 꿈을 강요받는 소년 나일등 앞에 어느 날 갑자기 미스터리한 마술사 리을이 나타나 겪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판타지 뮤직 드라마다. 하일권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안나라수마나라'는 '이태원 클라쓰' '구르미 그린 달빛처럼' 김성윤 감독이 연출하고, 지창욱과 최성은 황인엽 등이 출연한다. '나의 아저씨' '이태원 클라쓰' '시그널' 등의 박성일 음악감독과 김이나 작사가 음악을 맡았고, 뮤지컬 '팬텀' '웃는 남자' 등의 안무를 맡았던 홍세정 안무가와 마술사 이은결 등이 각각 작품의 안무와 마술 자문으로 참여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신비로운 분위기의 리을(지창욱)을 담고 있다. 푸른 빛이 감도는 몽환적인 유원지에 홀로 앉아 있는 리을, 비눗방울, 앵무새, 나비 그리고 밤공기를 부유하는 빛의 조각들이 작품이 선보일 동화적인 비주얼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모든 것이 미스터리한 마술사 리을로 변신한 지창욱의 완벽한 캐릭터 싱크로율도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버거운 현실로 인해 일찍 어른이 되어 버린 윤아이(최성은), 나일등(황인엽)이 영원히 아이로 남고 싶은 마술사 리을을 통해 어떤 새로운 세상을 만나게 될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힘든 순간이면 나타나 "당신... 마술을 믿습니까?"라는 주문을 건네는 리을이 시청자들에게도 마술처럼 따스한 위로와 감동을 전할 것이다.

'안나라수마나라'는 5월6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전형화 기자 aoi@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