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DIVE' 아이브 원영X리즈, '앙큼♥러블리' 포토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03.28 17:3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스타쉽
image
/사진=스타쉽


6인조 신예 아이브(IVE)가 러블리한 매력으로 무장했다.

아이브(유진·가을·레이·원영·리즈·이서)는 지난 27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싱글 'LOVE DIVE(러브 다이브)'의 원영과 리즈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먼저 원영은 긴 생머리에 핀으로 포인트를 주며 청순하면서도 발랄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또한 키치한 무드의 배경 속에서 애교 가득한 표정을 지으며 사랑스러운 아우라도 발산했다.

이어 리즈는 화려한 투톤 머리를 양쪽으로 올려 묶은 일명 '뿌까 머리'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인형 같은 자태를 드러냈다. 특히 살짝 머금은 보조개 미소는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에너지를 선사했다.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통해 시크하고 도도한 분위기를 자아낸 원영과 리즈는 사랑스러움으로 가득한 이번 콘셉트 포토를 통해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무장 해제 시켰다.


image
/사진=스타쉽
image
/사진=스타쉽


아이브의 두 번째 싱글 'LOVE DIVE'는 사랑할 용기가 있다면 언제든지 뛰어들어 보라는 당당하고 거침없는 매력이 담긴 앨범이다. 아이브는 동명의 타이틀 'LOVE DIVE'를 통해 새로운 시대의 큐피드를 재해석, 당당하고 주체적인 매력으로 'Z세대 워너비'의 면모를 보여줄 계획이다.

2021년 12월 데뷔한 아이브는 첫 번째 싱글 'ELEVEN(일레븐)'을 통해 음악방송 13관왕 및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최상위권 안착, 미국 빌보드와 스포티파이, 중국 QQ뮤직, 일본 라인 뮤직, 유튜브 뮤직 등 각종 글로벌 차트를 휩쓸며 '4세대 대표 그룹'으로 부상했다.

2022년에도 새로운 흥행 기록을 써내려갈 아이브의 두 번째 싱글 'LOVE DIVE'는 오는 4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