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의아이들 문준영='만취 음주운전' 적발 男아이돌 '2번째'[★NEWSing]

한해선 기자 / 입력 : 2022.03.07 22:35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제국의아이들 문준영 /사진=이동훈 기자 photoguy@


그룹 제국의아이들 리더 문준영이 만취 음주운전으로 경찰에 적발됐다.

자동차 관련 사건 사고 탐사 채널을 운영하는 유튜버 카라큘라는 7일 '아이돌 그룹 리더 A씨 음주 만취운전으로 적발 (긴급 Live 방송)'이란 제목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카라큘라는 A씨의 신상을 공개하기 전, A씨의 소속사와 접촉이 있었는지 묻는 질문에 "내가 취재를 하면서 굳이 소속사와 접촉하진 않았다"고 밝혔다.

카라큘라는 "3월 6일 영상"이라며 A씨의 만취 음주운전 적발 현장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카라큘라는 "어젯밤 영상이다. 서울 강남구 언주로 주변에 경찰관들이 현장에 출동해 있다. 경찰관 사이에서 담배를 문 사람이 30대 유명 아이돌이다"라고 설명했다.

image
/사진=유튜브 채널 '카라큘라' 실시간 방송 캡처



이어 그는 A씨에 대해 "30대 이 남성이 K5 차량을 운전하다가 롤스로이스 차량에게 비키라고 빵빵 대더니 갑자기 내려서 자기가 아는 지인이 아니냐고 소리를 질렀다고 하더라"라며 "그때 (A씨에게) 술 냄새가 엄청 많이 났다고 한다. 그래서 롤스로이스 차주는 K5 차주를 음주운전 의심을 해 경찰에 신고했다고 한다"고 말했다. 당시 롤스로이스 차량은 일방통행 정주행을 하고 있었으며 K5 차량은 일방통행 역주행을 하고 있었다고 전해졌다.

이후 강남경찰서에서 경찰관이 출동해 A씨에 대해 음주 측정을 했고, A씨는 0.113% 농도의 만취 운전에 해당하는 측정 결과가 나왔다. 카라큘라는 "이 남성은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제국의아이들 리더 문준영"이라고 밝혔다.

카라큘라는 "문준영 씨가 어제 만취 음주운전으로 강남경찰서에 적발됐다"며 "문준영 씨는 이미 2018년에 음주운전을 한 차례 했다. 이번 음주운전이 재범이다. 문준영 씨는 앞으로 연예계 활동을 하는 데에 '음주운전'이 꼬리표로 달라붙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카라큘라는 이날 커뮤니티에 "유명 아이돌 그룹 리더 A씨 만취 음주운전 적발. 지난 3월 6일 일요일 밤,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서 유명 남성 아이돌 그룹 리더 A씨가 만취운전을 하다가 경찰에 적발 됐습니다"라며 A씨의 얼굴을 모자이크 처리한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A씨는 술에 취해 얼굴이 붉어진 채 서 있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한해선 | hhs422@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가요방송부 연예 3팀 한해선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