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진자 접촉' 박강현, 코로나19 음성 "건강 이상 無" [전문]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2.01.28 15:33
  • 글자크기조절
image
박강현 / 사진=뮤지컬 하데스타운
뮤지컬 배우 박강현이 코로나19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

28일 박강현 소속사 라이트하우스는 공식 SNS를 통해 "박강현 배우가 코로나19 확진자와 동선이 겹친 사실을 확인했다"라며 "이에 PCR 유료검사를 진행했고, 이날 오후 2시경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더불어 현재 박강현 배우의 건강에는 특별한 이상이 없으며 방역 당국의 역학 조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라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방역 당국의 요청 및 지침에 성실하게 협조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강조했다.

앞서 박강현은 코로나19 확진자와 동선이 겹쳐 검사 당일 결과를 확인 가능한 PCR 유료검사를 진행했고, 음성 판정을 받았다. 그는 현재 출연 중인 뮤지컬 '하데스타운' 측은 앞서 "선제적 조치를 위해 캐스팅 변경 및 일부 회차를 취소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하데스타운'은 그리스 신화를 바탕으로 하는 이 작품은 사랑하는 아내를 되찾기 위해 죽음의 강을 건너고, 이승에 도착하기 전까지 절대 뒤를 돌아보면 안 된다는 조건과 함께 재회한 오르페우스와 에우리디케의 이야기 그리고 봄과 여름은 지상에서 머물고 가을과 겨울은 지하에서 남편인 하데스와 지내는 페르세포네 신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작품. 박강현은 오르페우스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으며 최근 개최된 '제6회 한국뮤지컬어워즈'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이하 박강현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라이트하우스 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박강현 배우가 코로나19 확진자와 동선이 겹친 사실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박강현 배우는 PCR 유료검사(검사 당일 결과 확인 가능)를 진행하였고 금일 오후 2시경 검사 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더불어 현재 박강현 배우의 건강에는 특별한 이상이 없으며 방역 당국의 역학 조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방역 당국의 요청 및 지침에 성실하게 협조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