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 킹', 오늘(28일) 정상 개막 "코로나19 재검사→방역 완료"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2.01.28 11:53
  • 글자크기조절
image
라이온 킹 / 사진=라이온 킹 프로덕션
코로나19 확진자 발생으로 두 차례 개막을 취소한 뮤지컬 '라이온 킹'이 정상 개막한다.

28일 '라이온 킹' 프로덕션은 공식입장을 통해 "이날부터 정상적으로 공연이 진행된다"라고 밝혔다.


이어 "프로덕션 전 인원 대상으로 코로나19 재검사를 하였고, 방역 당국의 역학 조사 결과 공연 운영에 문제가 없다고 확인됐다"라며 "현재 모든 방역이 완료됐으며, 확진자는 관련 규정에 맞춰 자가격리 등 방역 당국의 지침을 이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라이온 킹' 프로덕션의 모든 인원은 매일 신속항원검사를 진행하고, 매주 보건기관을 통한 PCR 검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정부의 방역 지침 준수 등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앞서 26일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개막 예정이었던 '라이온 킹'은 개막 전 전 배우, 스태프를 대상으로 진행한 코로나19 검사에서 확진자가 발생해 26일, 27일 공연을 취소한 바 있다.


전 세계 21개국, 100여 개 도시, 1억 1천만 명 이상의 관객이 관람한 '라이온 킹'은 올해 3월까지 서울 예술의 전당 오페라극장, 4월 부산 드림씨어터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