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2 42호' 태우, 독보적 감성 담은 싱글 'moonlight' 발표

이덕행 기자 / 입력 : 2022.01.28 10:43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미카이브


JTBC '싱어게인2'에서 '42호 가수'로 이름을 알린 싱어송라이터 '태우(TAEWOO)'가 새 앨범을 발매한다.

태우의 새 싱글 앨범 'moonlight'는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태우 만의 잔잔하면서도 깊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R&B 곡으로, 모든 이들을 사랑하는 마음과 그로 인해 역설적으로 생겨나는 외로움과 공허함을 달빛에 비유해 표현했다.


또한 태우는 달의 모습을 보고 본인이 빛남으로써 주변의 사랑하는 사람들을 빛내줄 수 있는 사람의 존재를 달로 비유해 외로움과 그 모든 감정을 음악으로 담아냈다. 이번 곡은 태우 만의 감성으로 쓰인 부드러운 가사말을 통해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모든 감정을 함축적으로 표현했으며 태우가 직접 작사, 작곡을 맡아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느낄 수 있다.

가수 태우(TAEWOO)는 지난 2021년 'Pause'로 데뷔한 신예 R&B 싱어송라이터로 'hitmeup' 등의 곡을 발표하며 자신이 전하고 싶은 메시지와 독특한 감성으로 새로운 루키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최근 JTBC '싱어게인2'에 출연해 훈훈한 비주얼과 트렌디한 음악성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태우는 신곡을 통해 '42호 가수'에서 벗어나 대중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알리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태우의 신곡 'moonlight'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