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준호·박찬욱 제작 '설국열차', 2월 4일 OCN 첫방송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2.01.28 10:38
  • 글자크기조절
image
설국열차 / 사진=OCN
OCN에서 2022년 첫 번째 OCN 시리즈로 '설국열차' 방영을 확정했다.

2월 4일 밤 11시에 첫 방송되는 드라마 '설국열차'는 종말 그 이후, 온 세상이 얼어붙어 폐허가 된 지구에서 인류 생존의 유일한 거처가 된 '설국열차'에서 벌어지는 사투를 그린 SF 미스터리 스릴러.


전 세계를 놀라게 한 봉준호 감독의 동명의 작품을 리메이크한 드라마 '설국열차'는 제작 단계부터 폭발적 화제를 모았던 작품이다. 특히 봉준호, 박찬욱 감독이 직접 제작자로 참여해 뜨거운 관심을 모았으며 미국에서 첫 방영 이후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원작 영화보다 10년 앞선 이야기를 그린 프리퀄 드라마로, 각 인물들에 대한 흥미진진한 스토리, 더욱 커진 스케일, 상상력을 자극하는 '설국열차' 재현, 그리고 그 속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인간 군상들의 첨예한 대립과 함께 충격적인 사건들이 어우러져 시청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한 것.

또한 '스파이더맨 홈커밍', '알리타: 배틀 엔젤'의 연기파 배우 제니퍼 코넬리, '소울', '원더' 다비드 디그스, '결혼 이야기', '프란시스 하'의 믹키 섬너 등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 캐릭터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원작 특유의 스릴러적 요소를 최대치로 소화해내며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설국열차'는 시즌 3까지 촬영 완료, 시즌 4 제작까지 확정된 또 한 편의 한국 발 글로벌 화제작으로, OCN을 통해 TV 최초로 국내 공개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을 예정이다.


드라마 '설국열차' 시즌 1은 총 10회로 2월 4일 OCN에서 첫 방송 이후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OCN Movies에서는 2월 9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에 방영된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