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나이트', MCU의 새로운 세계..티저 포스터·예고편 공개

김나연 기자 / 입력 : 2022.01.19 09:14
  • 글자크기조절
image
문나이트 / 사진=디즈니플러스
'문나이트'의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됐다.

19일 디즈니플러스(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문나이트'가 히어로의 판도를 뒤바꿀 극강의 긴장감을 담아낸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어둠이 깨운 초월적 히어로 '문나이트'가 붕대를 감은 손으로 피로 얼룩진 달 모양의 무기를 들고 있어 그 자체로 기존 마블과 차별화된 이번 작품만의 강렬한 매력은 물론 앞으로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내가 깨어있는 건지 꿈을 꾸는 건지 구분을 못 하겠어요"라는 대사처럼 불면증에 시달리며 꿈과 현실의 경계에서 혼란에 빠진 '스티븐'(오스카 아이삭 분)의 모습으로부터 시작해 눈길을 끈다. 이어 그에게 '마크'라고 부르는 전화가 오게 되고, 여기에 스티븐의 머릿속을 맴도는 목소리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부터 이집트의 신비로운 비주얼은 물론 어둠이 찾아오는 순간, 자신안에 숨어 있던 폭발적인 힘과 함께 어둠이 깨운 초월적 히어로 '문나이트'로 거듭나는 과정이 긴장감 넘치게 그려진다.

'문나이트'는 어둠이 깨운 초월적 히어로 '문나이트'를 주인공으로 MCU의 판도를 바꿀 새롭고도 강렬한 스토리를 예고해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작품은 '듄', '스타워즈' 시리즈, '인사이드 르윈' 등 매 작품마다 섬세하면서도 묵직한 연기로 호평 받아온 오스카 아이삭이 주연을 맡았고, 에단 호크가 연기 인생 최초로 MCU 작품에 합류한다.


한편 '문나이트'는 2022년 상반기 공개 예정이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김나연 | ny0119@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김나연입니다. 항상 노력하고, 한 발 더 앞서 뛰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