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제주도 브이로그..먹방+액티비티 [오호호]

김수진 기자 / 입력 : 2022.01.14 14:46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원호(WONHO)의 두 번째 제주도 여행기가 공개됐다.

원호는 지난 13일 오후 8시 개인 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에 제주도 여행기를 담은 브이로그 2편을 게재했다.


전동 스쿠터로 해안 도로를 달리던 원호는 노을이 지는 그림 같은 바다 풍경에 발걸음을 멈췄다. 해가 지는 모습을 보고 감상에 빠진 원호는 "너무 예쁘다. 매일 이런 것만 보고 살 수는 없나?"라며 감탄했다.

숙소로 돌아온 원호는 동생과 함께 저녁 식사로 바비큐 파티를 펼쳤다. 원호는 맛있는 고기에 넘치는 흥을 주체하지 못하고 한밤중의 작은 댄스파티를 벌이며 귀여운 매력을 대방출했다.

다음 날 딱새우 비빔밥, 돔베고기 등으로 든든한 아침 식사를 챙겨먹은 원호는 몰입형 미디어아트 전시관으로 이동했다. 특히 원호는 전시관에 날아다니는 나비를 잡으려 하는 아이들을 귀여워하며 '삼촌 미소'를 지어 보는 이들까지도 흐뭇한 웃음을 짓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원호는 체험할 수 있는 라이브 스케치북에 도착해 직접 그린 여우 그림에 위니(원호 공식 팬클럽)를 적으며 평범한 일상 속에서도 팬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원호는 카트 체험에 나섰다. 긴장 반 설렘 반의 감정으로 카트에 탑승한 원호는 빠르게 적응하며 힘차게 트랙을 달려 짜릿함을 선사했다.

전동 스쿠터, 카트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긴 원호는 수플레, 만두전골 먹방을 펼치기도 했다. 원호의 맛깔나는 먹방은 보는 이들의 군침을 제대로 자극했다.

원호는 '오호호'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는 동시에 새 앨범 발매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원호는 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베스트 뮤지션상을 수상하며 글로벌 가수로서 위상을 과시했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image
기자 프로필
김수진 | skyaromy@mtstarnews.com 페이스북

스타뉴스 콘텐츠 본부장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