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날' 차승원, 김수현 부모 만났다..상황 반전 될까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1.12.02 14:3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쿠팡플레이, 초록뱀미디어, 더 스튜디오엠, 골드메달리스트
쿠팡플레이 시리즈 '어느 날' 배우 차승원이 괴짜 변호사의 본격적인 활약을 예고했다.

2일 '어느 날' 측은 차승원의 '경악의 부모님 미팅' 현장을 공개했다.


극 중 신중한이 김현수 집에 찾아가 부모님과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누는 상황. 신중한은 거침없는 말발과 단호한 표정으로 김현수의 부모에게 장황한 설명을 늘어놓는데 이어 결정적인 한마디를 던지며 부모님을 깜짝 놀라게 만든다. 과연 신중한이 툭 던진 제안은 무엇인지, 김현수의 부모님을 만난 후 상황은 반전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그런가 하면 차승원은 촬영장에 도착한 후 극 중 김현수의 집을 구석구석 살펴보며 미술팀의 노고에 박수를 보냈다. 사용감이 선명한 밥상과 도자기 커피잔 등이 넉넉하지 않은 평범한 가정집의 모습을 그대로 담아내며 리얼감을 돋보이게 한 것.

특히 차승원은 이번 장면에서 극의 강약을 조절하는 생활 연기의 백미를 선보였다. 차승원이 심각함과 능글맞음을 자유자재로 넘나드는 연기로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괴짜 변호사를 탄생시킨 것. 차승원은 부모님과 만나는 짧은 순간 동안에도 재빠른 상황 파악과 남다른 판단력이 돋보이는 눈치 만렙 캐릭터, 신중한을 오롯이 그려냈다. 더욱이 차승원은 신중한의 진지함과 부모님의 경악스러운 모습이 확연하게 대비될 수 있도록 여러 각도로 리허설을 진행하는 열정을 터트리며 몰입감 넘치는 장면을 완성했다.


제작진은 "차승원은 '어느 날'을 통해 변신에 한계가 없음을 스스로 증명하고 있다"며 "치열한 두 남자의 생존기가 본격적으로 그려질 '어느 날' 3, 4회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어느 날'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자정 영상을 공개한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