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우혜림, C사 명품가방 선물 자랑..'선미랑 소희도'

김미화 기자 / 입력 : 2021.11.13 14:5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우혜림 유튜브


우혜림이 평소 자신이 소장하고 있는 가방을 소개했다.

우혜림은 지난 12일 오후 7시 자신의 유튜브 채널 '림스 다이어리(Lim's diary)'를 통해 가방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우혜림은 "여러 가지 패션 아이템 중 가방을 가장 좋아한다. 다른 건 잘 모르고 크게 관심이 없는 편인데 가방만큼은 욕심이 많다"며 자신의 추억이 담긴 가방을 소개했다.

우혜림은 여러 종류의 핑크색 가방을 들어 보이며 "전반적으로 봤을 때 핑크색 가방이 많다. 아무래도 핑크색을 가장 좋아해서 그런 거 같다. 하지만 핑크라고 다 똑같은 핑크색은 아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핑크 샤넬 가방에 대해서는 "민철 오빠가 사준 가방이다. 아끼는 가방이라 자주 들지는 않고 중요한 날에만 든다"고 말했다.


또 우혜림은 선미와 소희 등 원더걸스 멤버들이 생일선물로 사준 가방을 공개하며 변함없는 끈끈한 우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특히 우혜림은 큰 가방들을 소개하며 "안이 넓어 기저귀 가방으로 사용하려고 한다. 꼭 기저귀 가방을 살 필요는 없다고 생각한다. 집에 있는 것 중에서 쓸만한 가방이 있으면 잘 활용하시면 될 것 같다"며 임산부들을 위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했다. 또 학교 열심히 다니라고 팬들에게 선물 받았다는 가방을 소개하며 "학교 다닐 때 너무 잘 메고 다녔다"며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우혜림은 최근 임신 소식을 전해 축하 받았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기자 프로필
김미화 | letmein@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