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EX "글로벌 슈퍼루키 선정 영광..뚜렷한 음악색이 우리 매력"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1.10.26 16:4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C9엔터테인먼트


'글로벌 슈퍼루키'로 선정된 그룹 EPEX(이펙스, 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가 "기대에 부응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EPEX는 26일 오후 두 번째 EP 'Bipolar Pt.2 사랑의 서'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번 쇼케이스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EPEX는 최근 한터차트 글로벌 슈퍼루키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이에 대해 위시는 "정말 영광"이라며 "이번 활동을 통해 기대해 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수많은 4세대 아이돌 그룹 중 자신들 만의 매력도 어필했다. 위시는 "우리의 강점은 뚜렷한 음악색과 퍼포먼스의 합이라고 생각한다. 계속 성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EPEX는 이날 오후 6시 두 번째 EP 'Bipolar Pt.2 사랑의 서'를 발매하고 활동을 시작한다. 타이틀곡 'Do 4 Me'는 첫사랑에 빠진 소년의 복잡한 감정과 당돌한 고백을 표현한 곡이다. 고개를 끄덕이게 하는 리듬감이 돋보이는 펑크팝으로 그루비한 베이스와 기타 리프, 디스코가 들어간 현악기 섹션이 특징이다.


앨범에는 이밖에도 시기와 비난이 가득한 세상에서 미숙하지만 우리와 함께 사랑을 공유하자는 이야기를 담은 'Love Virus (러브 바이러스)', 이유도 모른 채 이별을 통보 받은 소년이 첫 이별을 통해 이게 진짜 사랑임을 깨닫는 과정을 솔직한 가사로 표현한 'Breathtaking (브레스테이킹)', 세상의 다양한 아름다운 것들을 경험하며 사랑을 알아가는 우리들을 지구별의 여행자에 비유한 '지구별 여행자 (Traveller)'까지 4곡이 수록됐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