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아, 만난 지 3주 만에 혼인신고 '초고속 러브스토리' [연애도사2]

윤성열 기자 / 입력 : 2021.10.25 10:17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BS플러스
걸 그룹 쥬얼리 원년 멤버로 활동한 조민아가 '연애도사2'에서 남편과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25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연애도사2'에는 조민아가 출연한다. 조민아는 지난해 피트니스 센터 CEO 남편과 결혼해 올 6월 아들을 낳았다.


최근 녹화에서 조민아는 남편이 쉬라고 걱정하는데도 쉬지 못하는 성향에 대한 고민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사실 이 자리에 자신이 아니라 남편이 있어야 한다며 6살 연상의 남편을 방송에서 최초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총 23개의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는 조민아는 임신 중에도 태어날 아이를 위해 유아 성장 마사지, 아동 요리 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했다고 전했다. 그동안 쉴 틈 없이 달려왔다는 그녀는 사주도사와 대화를 나누는 도중 눈시울을 붉히며 '1년 선고를 받았었다'는 충격적인 사실을 털어놨다.

조민아는 만난 지 3주 만에 남편과 초고속으로 혼인신고 한 러브스토리도 고백했다. 과연 그녀가 초고속 결혼을 결심하게 된 이유는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25일 오후 8시 50분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기자 프로필
윤성열 | bogo109@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연예국 가요방송뉴미디어 유닛에서 방송기자로 활동 중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