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 김동욱, 주목하라! 쌍천만 배우의 숨겨둔 코미디 본능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1.10.23 09:3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SNL 코리아


쿠팡플레이의 첫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가 '쌍천만 배우' 김동욱과 함께 초특급 웃음을 예고했다.

영화 '신과함께' 시리즈로 쌍천만 배우 등극,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으로 2019년 MBC 연기대상을 수상한 김동욱이 10월 23일 방영되는 'SNL 코리아' 8회 호스트로 출연한다. 10년 만에 'SNL 코리아'와 재회한 김동욱은 자타공인 연기파 배우다운 고품격 연기력과 숨겨왔던 코미디 본능을 폭발시킬 예정이다.


image
/사진제공=SNL 코리아


김동욱은 영화 '타짜'를 패러디한 '역할대행의 전설' 코너에서 역할 대행계의 최고 선수 우기로 변신하고, '유튜브 혁순TV' 코너에서는 랜선 연애 상담 일타강사 동순으로 분해 타고난 코미디 감각으로 콩트까지 완벽히 소화해내며 포복절도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SNL 코리아'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패러디 코너 '신과함께'에서는 다시 한번 수홍으로 분한 김동욱이 하정우 역의 신동엽, 이정재 역의 권혁수와 함께 저승 재판을 받으며 일어나는 웃픈 이야기를 그려내며 한바탕 웃음을 자아낼 전망이다.


image
/사진제공=SNL 코리아


마지막으로 인싸가 되고 싶은 아싸들의 고군분투를 다룬 코너 '걸어서 세상 속으로 미용실편'에서 김동욱은 자신의 스타일을 찾기 위해 애쓰는 캐릭터로 크루 김민교, 권혁수와 남다른 찰떡 호흡으로 웃음 사냥에 나서며 시청자들을 완벽히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매주 신선한 아이디어로 무한 재미를 생성해가고 있는 'SNL 코리아'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