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플래닛999' 김채현→션 샤오팅, 데뷔 확정..그룹명 '케플러'[★밤TV]

여도경 기자 / 입력 : 2021.10.23 06:29 / 조회 : 1661
image
/사진=Mnet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 방송화면 캡처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에서 김채연, 휴닝바이헤, 최유진, 김다연, 서영은, 강예서, 에자키 히카루, 사카모토 마시로, 션 샤오팅이 '케플러' 데뷔 멤버로 확정됐다.

22일 오후 방송된 Mnet 음악 예능 프로그램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이 마지막회를 맞이하며 최종 9인을 발표했다.

최종 멤버 발표 전 1차 투표 결과가 공개됐다. 1차 투표에서는 각 그룹 1위가 공개됐고 K그룹 1위는 최유진, C그룹 1위는 션샤오팅, J그룹 1위는 사카모토 마시로였다.

1차 투표 결과 9위 후보는 션 샤오팅과 에자키 히카루였다.

파이널 무대 미션곡은 'Shine'이었고 두 팀으로 나눠 무대를 펼쳤다. 마스터들의 선택을 받은 팀은 엔딩 무대를 장식하는 특혜도 걸려있었다.

1팀은 션 샤오팅, 사카모토 마시로, 최유진, 카와구치 유리나, 푸야닝, 강예서, 휴닝바히에, 황씽치아오, 김수연이었고 2팀은 김다연, 에자키 히카루, 노나카 샤나, 서영은, 수루이치, 김채현, 원저, 김보라, 권마야였다.

접전 끝에 엔딩 무대는 2팀에 돌아갔다.

이날 참가자들의 첫 참가 당시 영상이 공개됐다. 눈에 띄기 위해, 자신을 어필하기 위해 끼를 뽐내는 자신의 모습을 보던 참가자들은 밖으로 뛰어나가고 얼굴을 가리며 부끄러워했다.

잠시 후 떨어진 참가자들의 응원 메시지가 나왔고 참가자들은 이때까지의 시간이 머릿속에 스친 듯 눈물을 보였다.

image
/사진=Mnet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 방송화면 캡처
2차 투표가 종료되고 최종 데뷔조가 발표됐다. 1위 후보는 김채연과 휴닝바이헤였다. 김채연은 "생존자 발표식에서 탑라인에 들었을 때 늘 9등을 해왔고 세 번째 생존자 발표식에서는 11등이라는 순위를 받고 탑라인에도 못 들었는데 1위 후보라는 것만으로도 감사합니다"고 말했다.

휴닝바이헤 역시 "단 한 번도 탑라인에 든 적 없었는데 1위 후보라는 기회를 준 걸스플래닛에 감사합니다. 1위든 2위든 어떤 것에도 감사하겠습니다"며 겸손한 태도를 보였다.

image
/사진=Mnet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 방송화면 캡처
1위는 K그룹 김채연에게 돌아갔다. 2위는 K그룹 휴닝바이헤, 3위는 K그룹 최유진, 4위는 K그룹 김다연,5위는 K그룹 서영은, 6위는 K그룹 강예서, 7위는 J그룹 에자키 히카루, 8위는 J그룹 사카모토 마시로, 9위는C그룹 션 샤오팅이었다.

마지막으로 데뷔 멤버로 확정된 션 샤오팅은 "이 플래닛 무대를 떠날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다섯 살 전에 여기 왔을 때 걱정과 희망을 갖고 왔습니다. 하지만 무대를 하며 자신감을 찾았고 잘 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제가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도요. 앞으로도 노력하겠습니다"며 소감을 전했다.

여도경 기자 star@mtstarnews.com

관련기사
  • 트위터
  • 페이스북
  • 라인
  • 웨이보
  • 프린트
  • 이메일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