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현대차 캐스퍼 광고 속 꿀보이스..몰입도 높인 내레이션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1.09.29 16:42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가수 케이윌(K.will)이 광고 내레이션을 맡아 명품 목소리를 뽐냈다.

29일 현대자동차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케이윌이 내레이션에 참여한 온라인 저니 필름을 공개했다.


온라인 저니 필름은 캐스퍼 온라인 사이트 속 소비자들의 여정을 풀어 설명하는 영상이다. 케이윌은 가이드 필름 내레이션에 참여해 온라인 구매가 익숙지 않은 소비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왔다.

특히 케이윌은 특유의 듣기 편안한 목소리와 안정적인 발성으로 내레이션을 펼쳐 가이드 필름의 몰입도를 높였다.

케이윌은 '왼쪽가슴', '니가 필요해', '이러지마 제발', '촌스럽게 왜 이래'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으며 국내 대표 발라드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했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드라마 '해를 품은 달', '태양의 후예', '뷰티 인사이드',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등 다채로운 장르의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OST 흥행 보증수표' 수식어도 얻었다.

지난달에는 네이버 웹툰 '낮에 뜨는 달'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시간을 거슬러'를 발매해 '명품 보컬리스트'의 위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케이윌은 뮤지컬에서도 뛰어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노트르담 드 파리' 콰지모도 역으로 제11회 대구 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에서 신인상을 수상한 것은 물론, 지난 5월 막을 내린 '그레이트 코멧'의 피에르 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와 탄탄한 가창력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