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지민 "임영웅과 듀엣 600만뷰..노래 실력과 배려에 참 행복했다" 소감

문완식 기자 / 입력 : 2021.09.26 14:4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홍지민이 임영웅과 듀엣한 '그대는 나의 인생' 600만 뷰 돌파 소식에 행복한 소감을 밝혔다.

홍지민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웅이랑 부른 듀엣이 600만뷰를 넘었다는 행복한 기사가 났네요. 우와"라고 글을 남겼다.


지난해 9월 11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임영웅X홍지민 '그대는나의인생' 사랑의콜센타' 영상은 9월 25일 조회수 600만을 넘어섰다.

영상에는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뮤지컬 배우 특집에서 임영웅과 홍지민이 선보인 한울타리의 '그대는 나의 인생'이 아름답게 담겼다. 임영웅의 "아름다우십니다", 그리고 홍지민의 "멋있으십니다"로 시작부터 설렘을 안겼다.

image
홍지민은 "영웅이의 노래 실력과 배려에 참 행복했던 녹화였습니다"라고 회상했다.


홍지민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당시 리허설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지난해 9월 11일 공개된 영상에서도 역시 임영웅과 홍지민의 환상 하모니가 담겨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홍지민은 "탑 6모두 어쩜 어쩜 다들 최고의 노래실력과 최고의 팀웍 최고의 인성으로 행복했던 시간이었다"라며 "모두의 앞으로의 행보를 뜨겁게 응원합니다"라고 응원했다.

문완식 기자(munwansik@mt.co.kr)
기자 프로필
문완식 | munwansik@mt.co.kr 트위터 페이스북

스타뉴스 연예국장 문완식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