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진화, '♥김원효' 결혼 10주년.."여보는 내게 기적"[스타IN★]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1.09.25 11:17
  • 글자크기조절
image
심진화 김원효 부부가 결혼 10주년을 맞이 했다./사진=심진화 인스타그램
개그우먼 심진화가 김원효와 결혼 10주년을 맞이 한 소감을 전했다.

심진화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 10주년이예요"이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심진화는 "결혼을 할땐 10주년이 이렇게나 빨리 올거란건 상상도 못했는데 체감으론 겨우 몇 년인 느낌인데 벌써 10년이라니. 시간이 너무 빠르네요"라며 "그래도, 10년이라는 시간이 지나도 여전한 원효씨라는 게, 우리라는 게 참 감사합니다"고 했다.

또한 "결혼 10주년엔 꼭 몰디브를 가고 싶었고, 리마인드 웨딩도 하고 싶었고, 작지만 지인들과 파티도 하고 싶었고, 많은 상상들을 했고 계획들도 했었는데"라면서 "아쉽지만 다 접어두고 20주년을 노려볼거예요"라고 덧붙였다.

image
심진화 김원효 부부가 결혼 10주년을 맞이 했다./사진=심진화 인스타그램
심진화는 "서로에게 좀더 소중한 날이 되길 바라며 아픈분들을 위해 작지만 기부를 했습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그리고 지난번 화보촬영때 베일을 가져와 우리끼리 휴대폰으로 기념촬영도 했어요"라고 했다.


심진화는 "지금처럼 둘이서 열심히 잘 살게요. 늘 좋은 모습일 수만은 없겠지만 조금씩 조금씩 더 나은 사람이 되겠습니다"며 "2011. 09. 25, 2021. 09. 25"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심진화는 "여보는 내게 기적. 기적을 선물해준 사람. 내 생에 최고의 선물"이라며 글을 마무리 했다.

심진화는 김원효와 함께 찍은 사진도 공개했는데, 사진 속 두 사람은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한편, 심진화와 김원효는 2011년 9월 결혼했다. 두 사람은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활약 중이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