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어쩌다 사장', 내년 상반기 시즌2로 컴백..차태현X조인성 논의 중

이경호 기자 / 입력 : 2021.09.22 10:00 / 조회 : 12725
  • 글자크기조절
image
차태현, 조인성이 출연한 tvN '어쩌다 사장'이 시즌2로 돌아온다./사진=tvN
'어쩌다 사장'이 시즌2로 돌아온다.

22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지난 5월 종영한 tvN 예능 프로그램 '어쩌다 사장'이 2022년 상반기 시즌2로 시청자들 곁으로 돌아온다.

'어쩌다 사장'은 시골 가게를 덜컥 맡게된 도시남자 차태현, 조인성의 시골슈퍼 영업일지를 그린다.

차태현, 조인성과 여러 게스트들이 함께 한 '어쩌다 사장'은 웃음과 감동이 더해진 '착한 예능'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에 지난 5월 종영 당시 시청자들이 시즌2 제작을 바랄 정도였다.

시청자들의 관심 속에 막을 내린 '어쩌다 사장'은 시즌2를 론칭하기 위해 준비 중이라고. 특히, 프로그램을 이끌었던 차태현과 조인성은 시즌2 출연을 긍정적으로 논의 중에 있다고 한다. 스케줄 조율 등 다방면에서 제작진과 의견을 나누고 있다고 한다.

시즌2로 돌아올 '어쩌다 사장'. 어떤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이경호 | sky@mtstarnews.com 트위터 페이스북

재미있는 방송-가요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제보는 언제 어디서나 받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