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호 "'이민호필름', 사람이 제일 중요한 요소" [화보]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1.08.19 09:39
  • 글자크기조절
image
이민호 /사진제공=에스콰이어


배우 이민호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대해 소신을 밝혔다.

19일 매거진 에스콰이어는 이민호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I'm Not There'라는 제하에 진행됐으며, 이민호의 색다른 매력을 조명하는 기획으로 출발했다.


image
이민호 /사진제공=에스콰이어


이민호는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서도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했다. 최근 큰 반향을 얻고 있는 본인의 유튜브 채널 '이민호필름'에 대해 그는 "사람이 제일 중요한 요소"라며 대부분의 프로젝트가 본인 주변의 좋은 사람들에 대한 영감으로 출발한다고 밝혔다. 세간에 회자되는 것처럼 새로운 뭔가를 보여주겠다는 욕심으로 하는 일이 아니라는 것이다.

image
이민호 /사진제공=에스콰이어



뿐만 아니라 이민호는 오히려 본직인 연기에서 늘 새로움에 대한 강박을 안고 있는 것 같다고 털어놨다. 최근 촬영을 마친 애플TV 드라마 '파친코'의 고한수를 택한 것도 그런 맥락이라고 했다.

image
이민호 /사진제공=에스콰이어


그는 해외 촬영팀 눈으로 바라본 한국의 풍경, 해외 거대 자본으로 촬영한 우리나라의 역사라는 측면에서 무조건 해야 하는 역할이라고 생각하기도 했지만, 고한수라는 인물을 통해 그간 보여주지 않은 면모를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고 느꼈다고 전했다.

image
이민호 /사진제공=에스콰이어
그 외에도 전작 '더 킹: 영원의 군주'의 개인적 의미, 다큐멘터리 에 노 개런티로 출연한 이유, 20대 시절 작품들에 대한 소회 등 다양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