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수록곡 '좋아해서 미안' 티저 공개…감성 보컬 눈길

이덕행 기자 / 입력 : 2021.08.16 08:04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JYP 엔터테인먼트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새 앨범 'NOEASY'(노이지)의 수록곡 '좋아해서 미안' 티저 영상에서 감성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6일 0시 스트레이 키즈의 공식 SNS 채널에 'Stray Kids <NOEASY> UNVEIL : TRACK 6 "좋아해서 미안"'(스트레이 키즈 <노이지> 언베일 : 트랙 6 "좋아해서 미안")을 게재했다. 이는 컴백에 앞서 새 음반 수록곡 중 일부를 소개하는 시그니처 티징 콘텐츠 'UNVEIL : TRACK'의 여섯 번째 영상으로 멤버들의 음색이 강조돼 이목을 모았다.


스탠드 마이크 앞에 선 스트레이 키즈는 "좋아한 게 죄가 된다면 많이 좋아해서 미안 미안 티 안 내려 노력해도 다 티가 나서 미안 미안"과 같은 현실적이면서도 풋풋한 마음이 담긴 가사를 담담하게 노래했다. 라이브감을 생생하게 살려 감성적인 랩과 보컬의 매력을 높였고, 글로벌 팬들은 스트레이 키즈의 팔색조 면모에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정규 2집 'NOEASY'에는 웅장한 멜로디에 전통 국악의 화려하고도 다양한 소리를 더한 타이틀곡 '소리꾼'부터 서정적인 분위기의 수록곡까지 다채롭게 담겨 듣는 재미를 높였다. 팀 내 프로듀싱 그룹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을 필두로 멤버 전원이 신보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렸고 베르사최(VERSACHOI), 크리스타 영스(Krysta Youngs), 핫소스(HotSauce), 홍지상 등 국내외 유수의 작가진이 의기투합해 완성했다.

지난 6월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에서 최종 1위를 거머쥔 스트레이 키즈는 우승 혜택으로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킹덤위크'를 진행한다. 'KINGDOMWEEK : <NO+>' 첫 회는 오후 5시 30분에 방영되며 토크쇼, 리얼 버라이어티, 컴백쇼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8월 23일 오후 6시 두 번째 정규 앨범 'NOEASY'와 타이틀곡 '소리꾼'을 발매하고 4세대 K팝 대세 그룹의 존재감을 빛낸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