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Play Game : Holiday' 우리만의 에너지 드리고 싶다"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1.08.04 16:06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새 앨범으로 컴백하는 소감을 전했다.

위클리는 4일 오후 4시 온라인 컴백보고회를 개최했다. 위클리는 이날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Holiday Party'(홀리데이 파티)를 포함한 미니 4집 'Play Game : Holiday'(플레이 게임 : 홀리데이)를 발표하고, 5개월 만의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이날 위클리는 2020년 활약을 자평하며 팬들과 모든 분들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여행을 가지 못해 답답한 마음이 많을텐데 우리 곡으로 덥고 답답한 시기에 에너지를 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며 "이번 신곡은 위클리 표 서머송이라는 것"이라고 전했다.

위클리는 "이번 퍼포먼스에는 오브제가 없다"라며 "얼마 전 1주년을 맞이했는데 에너지와 유니크함을 유지하되 우리만의 퍼포먼스로 무대를 채워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Play Game : Holiday'는 여행의 설렘과 추억을 주제로, 위클리만의 꿈 같고 특별한 여름 여행기를 담은 앨범. 전작 'We' 시리즈로 'K-하이틴'의 통통 튀는 매력을 선사해 온 위클리는 이번 신보로 한층 성장한 '썸머 하이틴' 매력을 예고했다. 앨범에는 'Holiday Party'를 포함해 총 5개 신곡이 담겼다.


'Holiday Party'는 캐치한 멜로디와 그루비한 비트가 강렬한 중독성을 자랑하는 업 템포 팝 댄스곡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홀리데이 파티'의 즐거움을 담아냈다. 멤버들의 다이내믹한 보컬과 위클리 특유의 긍정 에너지가 합쳐진 썸머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VIA프로덕션 정지미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Holiday Party'의 뮤직비디오는 화성으로 여행을 떠난 위클리의 신비하고 화려한 파티를 그려냈으며 과감한 헤어 컬러 변신을 시도한 위클리 멤버들의 빛나는 비주얼 등이 인상적이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