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여빈, 청청 패션도 전여빈스럽게 [화보]

강민경 기자 / 입력 : 2021.07.30 10:21 / 조회 : 2113
  • 글자크기조절
image
전여빈 /사진제공=엘르 타이완


배우 전여빈이 대만 패션 매거진 커버를 장식했다.

30일 매거진 엘르 타이완 측은 전여빈의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전여빈이 출연한 드라마 '빈센조'가 대만에서 큰 흥행을 이루면서 타이완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가운데 그에 힘입어 전여빈이 엘르 타이완의 러브콜을 받게 됐다.

image
전여빈 /사진제공=엘르 타이완


엘르 측은 "잘 하지 않았던 3종 커버의 모델로 전여빈을 발탁, 그녀의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주고자 했다"고 밝혔다. 대만에서 전여빈의 인기를 실감케 하기도 했다.

공개된 3종의 커버 화보 속 전여빈은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유니크함이 공존하는 다채로운 면모로 시선을 모은다. 어떤 패션이든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해내는 그녀는 이번 화보에서도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모습들은 물론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며 감탄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image
전여빈 /사진제공=엘르 타이완


현장에서도 전여빈은 섬세한 표정과 포즈, 프로페셔널한 자세로 매 컷마다 각기 다른 매력을 담아내며 완성도 높은 화보를 완성시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전여빈은 현재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글리치' 촬영 중이다. '글리치'는 UFO 커뮤니티 회원들이 정체불명의 불빛과 함께 사라진 사람들의 행방을 쫓으며 미스터리한 비밀의 실체에 다가서는 이야기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