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루기획, 2021년 대형 온라인 오디션 개최 "전국민 참여하는 축제"

이덕행 기자 / 입력 : 2021.07.29 13:37 / 조회 : 608
image
/사진 = 마루기획
노라조, 박지훈, GHOST9 등이 소속된 마루기획이 대형 온라인 오디션 '2021 MAROO SUMMER AUDITION FESTIVAL with FanU(이하 '썸머 오디션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특히 이번 '썸머 오디션 페스티벌'은 국내 대형 음반사 'Soundwave'가 후원해 국내최초로 엔터테인먼트사와 음반사가 함께 진행하는 오디션으로, 이번 오디션이 세계 문화를 이끌어가고 있는 한류 시장에서 갖는 의미는 더욱 크다.

마루기획 관계자는 "기존에 비공개로 진행하던 오디션과 달리 누구든 스타 발굴에 참여할 수 있는 축제형 오디션을 통해 대중이 원하는 스타를 선발하고자 한다"라고 오디션 의도를 밝혔으며, "지원자 각각의 개성과 숨겨진 가능성을 발굴하여 연기자, 가수, 모델 등 차세대 만능 엔터테이너로 육성하고자 한다"라고 이번 대형 온라인 오디션 개최에 대한 포부를 덧붙였다.

'썸머 오디션 페스티벌' 우승자에게는 마루기획 연습생 선발 기회와 더불어 유명 포토그래퍼와 함께하는 단독 화보촬영 및 우승자 학교에 치킨트럭 출장 지원, 그리고 신형 24인치 iMAC과 AirPod Pro가 수여될 예정이어서 오디션에 대한 열기가 뜨거울 것으로 예상한다.

'썸머 오디션 페스티벌' 1차 예선은 7월 29일부터 8월 11일까지 마루기획에서 제작한 인스타그램 필터로 촬영하여 업로드 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심사로 2차 본선 참가자를 선발, 전국민 투표를 통해 우승자를 결정할 예정이다.

이번 '썸머 오디션 페스티벌'은 국내 대형 음반사 'Soundwave'가 후원하며, '디떽치킨', 'hy(한국야쿠르트)', 'W.DRESSROOM', '마스크랩코리아'가 새로 탄생할 마루기획 예비스타를 위해 지원에 나섰다.

오디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내 마루오디션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 트위터
  • 페이스북
  • 라인
  • 웨이보
  • 프린트
  • 이메일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