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예린 밴드 'The Volunteers' LP 발매..팬들 위한 선물[공식]

윤상근 기자 / 입력 : 2021.07.29 09:2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블루바이닐


백예린 주축 밴드 The Volunteers(이하 TVT)가 데뷔 앨범이자 첫 정규 1집인 'The Volunteers' LP 음반을 발매한다.

TVT는 지난 23일 오피셜 계정을 통해 정규 1집 LP 예약판매 소식을 전하며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선보였다.


이번 LP는 5월에 발매된 정규 1집 전곡이 담긴 LP로 예약판매를 통해 주문 수량만큼 제작에 들어간다. 한정반 대신 음반 소장을 원하는 모든 팬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소속사 블루바이블은 "아티스트 독립레이블 이름이 블루바이닐인 만큼, 대표 소속 아티스트인 백예린의 LP에 이어 밴드 The Volunteers LP 음반도 기획하게 됐다. 국내 업체에서 제작했던 기존 백예린의 LP와 달리 이번에는 해외 공장을 통해 제작 예정"이라며 "이로 인해 제작 기간이 약 5달로 다소 오래 소요되지만 그만큼 합리적인 가격과 퀄리티에 더욱 심혈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 백예린 정규 1집 'Every letter I sent you.' LP는 2020년 한 해 동안 1만 5000여장 판매고를 기록하며 'LP 신보 시대'를 보여준 상징적 사례가 되기도 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기자 프로필
윤상근 | sgyoon@mt.co.kr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가요 담당 윤상근 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