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키, 'All Of My Life' 오늘(26일) 발매…베이빌론과 특급 귀 호강 예고

이덕행 기자 / 입력 : 2021.07.26 13:3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 = 브랜뉴뮤직
브랜뉴뮤직의 대표 R&B 아티스트 범키가 오늘(26일) 새 싱글 'All Of My Life'를 발표한다.

지난 23일과 24일 오후, 브랜뉴뮤직의 공식 SNS 채널들엔 범키의 이번 신곡 'All Of My Life'의 티저 영상들이 연이어 공개됐다. 세련된 기타 리프 위로 흐르는 범키의 감각적인 목소리가 돋보이는 이번 신곡에는 범키와 오래전부터 인연을 이어온 후배 R&B 뮤지션 베이빌론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범키의 새 싱글 'All Of My Life'는 세상 그 어떤 것보다 사랑하는 이가 가장 소중하다는 아름다운 메시지를 담은 R&B 트랙이다. 범키와 베이빌론의 감미로운 하모니와 따뜻한 가사가 힘든 하루를 살고 있는 많은 이들의 마음에 따스한 위로를 전할 것이라는 후문.

한편, 올해 수란과 함께한 컬래버 싱글 'Mine', 마마무 문별과 호흡을 맞춘 싱글 'The Lady' 등을 발표하며 부지런히 리스너들의 '귀 호강'을 책임지고 있는 범키의 새 싱글 'All Of My Life'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