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판사' 지성, TV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믿보배' 저력

안윤지 기자 / 입력 : 2021.07.21 08:20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지성 /사진제공=tvN '악마판사'
'악마판사' 배우 지성이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에 등극했다.

21일 TV 화제성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7월 3주차 TV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 지성은 전체 출연자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감각적인 연출과 탄탄한 서사 위에 시청자들의 찬사를 이끌어내고 있는 지성의 열연이 어우러져 폭발적인 시너지를 낳은 것으로 해석된다. 이에 힘입어 tvN 토일드라마 '악마판사' 역시 TV 드라마 화제성 부문에서 한 단계 상승한 3위를 차지했다.


극의 반환점을 앞둔 '악마판사'는 시선을 뗄 수 없는 쾌속 전개와 감각적인 연출력으로 드라마 팬들의 주말을 확실하게 책임지고 있다. 특히 최근 베일에 싸여있던 강요한(지성)의 과거사와 인물들 간의 관계가 하나 둘 밝혀지면서 다음 회차에 대한 궁금증이 최고조에 이르고 있다.

작품을 이끌어가는 지성의 하드캐리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디스토피아 시대에 사라져가는 정의를 구현할 영웅과 법관의 가면을 쓴 악마, 즉 선과 악의 경계에 선 캐릭터의 입체적인 면면을 섬세하게 표현해 극의 몰입감을 절정으로 치닫게 했다.

이처럼 대체 불가한 열연과 색다른 매력으로 올여름을 사로잡은 지성. '악마판사'에서 다채로운 빛을 내며 또 다른 인생 캐릭터의 탄생을 알린 가운데, 휘몰아치는 이야기 속에서 구심점 역할을 톡톡히 해낼 그의 또 다른 활약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기자 프로필
안윤지 | zizirong@mtstarnews.com

스타뉴스 연예 1팀 안윤지 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