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방탄소년단, 에스파 제치고 1위..에이스·이승윤 컴백[★밤TView]

공미나 기자 / 입력 : 2021.06.26 16:59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MBC '쇼!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에스파(aespa), 트와이스(TWICE)를 제치고 '쇼! 음악중심'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26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방탄소년단의 'Butter'가 에스파의 'Next Level', 트와이스의 'Alcohol-Free'를 꺾고 1위에 올랐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쇼! 음악중심'에서 5주 연속 1위를 차지하게 됐다.


지난달 21일 발매된 'Butter'는 방탄소년단의 귀여운 고백이 담긴 청량한 댄스팝 곡이다. 이 곡은 빌보드 핫100에서 4주째 정상을 차지하며 글로벌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에이스(A.C.E)는 다섯 번째 미니 앨범 'SIREN:DAWN (사이렌 : 던)'으로 9개월 만에 컴백했다. 타이틀 'Higher'(하이어)로 무대에 오른 에이스는 인어의 사랑에 대해 노래하며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JTBC '싱어게인' 우승자 이승윤은 '들려주고 싶었던'으로 돌아왔다. 이승윤은 중독성 넘치는 기타 리프를 중심으로 자유분방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스페셜 스테이지도 펼쳐졌다. 위아이는 '여름 안에서'로 청량한 무대를 꾸몄고, 김재환은 '제두도의 푸른밤'으로, 정세운은 '별 보러 가자'로 감미로운 무대를 완성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뱀뱀, 브레이브걸스, 에이스(A.C.E), 이승윤, 정세운, 김재환, 위아이(WEi), 업텐션, 원위(ONEWE), woo!ah!(우아!), GHOST9, LIGHTSUM, EPEX(이펙스), 다비쳐, 미스티, 하이량 등이 출연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